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임신고민

밥 먹기 싫어 죽겠어요ㅠㅠ

지금 14주차에용 임신 극초기부터 식욕이 없어졌어요 심한 입덧은 지나가서 이제 거의 다 먹을 수 있는것 같은데 밥 먹기가 그냥 너무 싫어요ㅠㅠ근데 배는 고파서 밥 억지로 대충 한끼 먹고 다른때는 과일,요거트,시리얼로 배고픈거 채우는 것 같아요 입덧 심할때는 제가 직접 요리 해먹으면 그 조리 과정에서 비위 상하고 속이 안좋아지는 경우도 있어서 해먹기도 싫고 컵밥으로 많이 먹고 있어요 컵밥많이 먹으면 안좋은거 알지만 낮에 자주 그걸로 때우고..ㅠㅠ밥먹는게 너무너무 싫네여ㅓ

댓글

4

  1. 배민 보면서 먹고싶은것도없고 먹기싫어서 매일울고있어욬ㅋㅋㅋㅋ

  2. 저두여...근데 속이 비면 울렁거려서 먹으니 더 힘들어요...ㅠㅠ

  3. 11주 4일입니닷,, 집나간 입맛은 언제돌아올까요..

  4. 제가딱이래요.. 배달 99프로입니다 1프로는 저도 시판용 국물 데워먹기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