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보면서 먹고싶은것도없고 먹기싫어서 매일울고있어욬ㅋㅋㅋㅋ
2026년 10월 베동
/ 임신고민
밥 먹기 싫어 죽겠어요ㅠㅠ
지금 14주차에용 임신 극초기부터 식욕이 없어졌어요 심한 입덧은 지나가서 이제 거의 다 먹을 수 있는것 같은데 밥 먹기가 그냥 너무 싫어요ㅠㅠ근데 배는 고파서 밥 억지로 대충 한끼 먹고 다른때는 과일,요거트,시리얼로 배고픈거 채우는 것 같아요 입덧 심할때는 제가 직접 요리 해먹으면 그 조리 과정에서 비위 상하고 속이 안좋아지는 경우도 있어서 해먹기도 싫고 컵밥으로 많이 먹고 있어요 컵밥많이 먹으면 안좋은거 알지만 낮에 자주 그걸로 때우고..ㅠㅠ밥먹는게 너무너무 싫네여ㅓ
댓글
4
저두여...근데 속이 비면 울렁거려서 먹으니 더 힘들어요...ㅠㅠ
11주 4일입니닷,, 집나간 입맛은 언제돌아올까요..
제가딱이래요.. 배달 99프로입니다 1프로는 저도 시판용 국물 데워먹기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