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잘 챙겨드시나요?

영양제 다들 잘 챙겨드시나요? 저는 가끔 깜빡하고 안챙겨먹기도하고 귀찮아서 안챙겨먹기도하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5

  1. 시간맞춰 먹으려니 깜빡하는경우가 많더라고요 특히나 근무중일때는요 ㅠ 그래서 저는 마이필1436품으로 하루1번 챙겨먹고있어요! 하루한번은 안까먹고 먹게되더라고요 ㅎㅎ

  2. 저는 진짜ㅠㅠㅜ 엽산중에 영어로 1주일 다 표시된 제품도 있는데 그것마저 까먹더라고요 그나마 중기부터 마이필 1436품 올인원 영양제로 비타민d 철분 오메가3 이렇게 챙기는데 하루한팩만 먹으면 돼서 안 잊고 먹어요ㅠㅠㅋㅋㅋㅋ

  3. 전 꼬박꼬박 !!

  4. 압 저도 임신때 하루이틀정도 빼먹었는데.. ㅎㅎ 임신출산하니까 너무 잘 잊어서 종종 내가 치매인가 싶더라니까요 ㅋㅋㅋ 임신 중 피검사할때 영양성분에대해서 크게말씀안하시면 신경안쓰셔도되어요. 식욕왕성해지면서 다른 음식을 처녀적보다 많이 먹게되자나요. 다만 너무 자주 거르시면 애기 태어날때 철분제 챙기라고 권고받을 수 도 있고 그러니까 앞으로만 주의하셔요.

  5. 잘챙겨먹어야죵!!!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