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린이집 콧물..

안녕하세요~올 3월부터 얼집 다니고있어요! 얼집다니면 콧물을 달고산다는말을 워낙 수도없이 들어서 각오를 하고 들어갔는데요 원래도 비염유전이있어서그런지 코감기가 자주 걸리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얼집가서 콧물 나기시작했을때도 밤에 잘자거나 열 안나면 굳이 병원 안데려가고 집에서 아침,자기전 콧물흡입기만 해주었는데 얼집 선생님이 아이 콧물가지고 자꾸 얘기를 해요.. 코때문에 불편해서 울먹거린다, 코를 잡아뜯으면서 짜증을 낸다 등등.. 제생각엔 집에서는 제가 바로바로 닦아주니까 그런상황이 거의없는데 얼집은 그럴수없는 환경이니까 그려려니 했거든요ㅠ(키즈노트사진에 콧물줄줄..) 그런데 하원때마다 코 얘기를 하시며 약 먹고있죠? 이렇게 물어보시니 스트레스 받아요.. 물론 아이가 불편해하니까 이야기해주시는건데 약 먹어도 안먹어도 지지부진 비슷하거든요 ㅠㅠ(물론 중간에 약 타서도 먹였습니다..)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해요..? 이런콧물까지 병원을 다니면 매일 약을 먹여야할거같은데요..? 맑은콧물이지만 잘먹고 잘놀고 잘잡니다 ㅠㅠ 다들 어떻게 하고계신지 궁금합니다 ㅠ

댓글

12

  1. 투약의뢰서쓰고 중간에도 한번 먹이세여

  2. 엇 저희 19갤 아가는 얼집은 안다니지만 콧물이 주륵주륵 잘 나는데요,, 첨엔 항생제나 콧물약 매번 먹이다가,, 멈추고 또나고 멈추고 또나고 하길래 콧물 날때마다 약 먹이는것도 좀 아닌거같아서 다른 증상 없이 투명 콧물만 주륵주륵 나면 그냥 약 안 먹이구 잇어요..! 마니 답답해 할때 가끔 노시부로 한번 제거해주구요,, 중이염의 위험도 잇다고 들엇지만,, 콧물이 주륵주륵 밖으로 나오는게 오히려 나은거라고 하더라구여 안나오면 넘어가서 중이염온다던데,, 암튼 저는 왠만하면 약 안먹이는 엄마 입니다!!

  3. 저희아기도 3월부터 그러다가 한달이 지나서 멈췄는데ㅠㅠ 중이염오고나서 환절기인지라 다시 주루룩....

  4. 약먹여요 저희애도 3월부터 계속그러네요ㅠ

    1. subcomment icon

      거의 격주로 소아과가는거같아요 ㅠㅠ 아기 코 적응할때까지 이럴거같네요..🫠

  5. 저도 약 먹이는거 걱정되서 물어보니 더 큰 병 (중이염 폐렴 등) 안 오게 하는거라고 먹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아기가 불편해 한다 말씀 해주시면 저라면 하루라도 빨리 낫길 바라면서 그냥 계속 먹일 거 같아오ㅜㅜㅜ

    1. subcomment icon

      넵 불편해해서 코 줄줄은 약 먹이고있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어린이집 콧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