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태동을 못느꼈는데 다들 어떠신가요?

제가 18주 6일인데 아직 태동을 못느꼈어요 ㅠ.ㅠ 못느끼신 분들 있으신가요? 꼬르륵 같은게 있다고 들었는데 소리도 못느꼈는데..

댓글

31

  1. 저는초산인데 12주부터배안에서 꾸물대는게느껴지다가 지금21주차인데 이제는ㅋㅋ 맨날느껴요 특히저녁에 옆으로누워있으면 마니느껴요

  2. 저도 21주 되니까 저만 느낄수 있을정도로 뭔가 꿀렁이는게 느껴져요~

  3. 저는21주차에 느껴지더라구요

  4. 저는 16주에 느꼈는데 여동생은 23주에 느꼈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 특별한 소견 없었으면 애바애 사바사인 거 같아요!

  5. 초산인지 여부랑 태반 위치, 애가 얼마나 움직이는지 등의 이유로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는 거 같아요! 전 배쪽으로 태반이 있어서 병원에서 아마 태동 늦게 느낄 거라 그랫는데 23주차 되서 뽀글? 그런 느낌으로 와서, 태동인지 뭔지 긴가민가 했는데, 24주차부터 확실히 태동인지 알겠더라구요! 병원에서 이상 없다고 하면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