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입덧 언제 끝날까요..

5주부터 입덧이 있었는데 10주차 이후부터 저녁마다 침을 못삼키고 계속 뱉고있어요... 13주차 되면서 이제 입덧이 줄어들지겠지 생각했는데 어제는 토까지 했네요... 살이 계속 빠지고있어요.. 아직도 밥이랑 고기는 못먹고;; 입덧이 언제 끝날까요 ㅜㅜ

댓글

21

  1. 입덧이 덜하면면 살이 찝니다ㅠ 입덧 약 안 드시나요??

  2. 14주에 약간 괜찮아진듯하다가 다시 안 좋아서 고전 중입니다ㅠㅜㅠ 수액 맞아야하나 고민중입니다ㅠㅜㅜ

    1. subcomment icon

      정말 입덧만 없어도 살것 같은데 그쵸...?!ㅜㅜ 입덧 없으신분들이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래도 아가가 잘 크고 잘 있다는 뜻일테니 화이팅 합시당!!

  3. 밥 먹기 싫은데 빈속이면 너무 힘들어서 꾸역꾸역 먹어여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 ~~ 그래서 아침엔 과일이나 고구마 하나 정도는 꼭 먹어주고 있어요!!

  4. 내일이면 17주인데 아직이요.. 간헐적으로 오네요 하루 한끼 겨우 먹어요

    1. subcomment icon

      너무 힘들겠어요...ㅜㅜ 빨리 입덧이 끝나고 맛있는거 먹을 수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5. 저 지금 14주 4일인데 좋아 질랑 말랑 하는데 아직이긴해요

    1. subcomment icon

      침이라도 잘 삼키고 싶은데 자꾸 구역질에 계속 뱉게되니 그게 너무 힘드네요 ㅜㅜ 그래도 아이가 잘 있다는 뜻일테니 오늘도 힘내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 입덧 언제 끝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