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욕조놀이

3개월 아가인데 욕조에서 물놀이 한번 해볼까 해서요! 다들 하실 때 그냥 벗겨서 목튜브만 끼우셨나요?? 처음이어서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네용 ㅋㅋㅋ 혹시 몇분정도 해야할까요…? 🥹

댓글

2

  1. 아기 발닿을듯 말듯하게 물 받고 벗겨서 목튜브만 끼웟어요!! 5-10분정도 했고요 ! 아기가 힘들어서 표정이 안좋아지더라구요 ㅠ 물놀이는 아기가 엄청 좋아햇어요 ... 그래서 욕조랑 키가 비슷해졌을땐 밤목욕시킬때 반신욕처럼 해서 배영? 자세로 물놀이 해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2. 자기마한 아기욕조에 아기용받침대놔두고 샤워할때 물놀이 했는데 제대로논건 큰풀장에 벗겨서 목튜프만 껴놓고 10분정도 냅뒀어요

2025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