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밀쉬 먹이고 있어요! 흰 우유도 먹지만 워낙 밥도 안먹고 영양분 부족일거 같아서 ㅠㅠ 저녁에 자기전엔 압타밀 킨더밀쉬 먹입니다 그게 아기의 낙인거 같아요..🫠
2024년 9월 베동
/ 육아고민
아직분유 먹는아이있나요.?
저희애기19개월 남아 예요~ 얼집에같은반친구들은 다 우유먹는다고하는데 저희애기는 아직분유 먹거든요~ 잘때한번 어쩌다가 새벽에한번더 달라고할때도있고~총2번정도는 먹는거같아요~ 우유 주니 싫타고안먹고 분유주면 먹고기절~ 바로잡니다~ 이제는 분유끊어라고하는데~ 아이가 달라고하니 어쩌해야하나 싶어요~ 언제간 슬~ 끊어진다고하는데 엄마 맘이...ㅠㅠ. 근데... 요즘분유구하기도힘어어서. 더걱정이예요ㅠ 남아있는것도 얼마 없는데 이놈의전쟁때문에ㅠㅠ 기달리면 본인이 안먹을때가오겠죠~ ? 그래도 우유나~ 그외이것저것다 잘먹어요~
댓글
4
네~ 여기요! 원래 분유량도 적고 이유식도 적게 먹는 입짧은 아이여서 먹고플테까지 먹어라 하며 주고 있는데~ 요즘은 달라고할 때가 자기 전에 한번 먹어요. 양도 알아서 줄더라고요~ 물론 하루종일 먹은 양이 적은 날은 조금 더 먹기도 해요 :)
첨에 생 우유를 빨대 젖병 에 담아주다가 빨대꽂아주기 시작하니 같은맛이라는 걸 알았는지 바로 젖병 다 졸업햇어요
한번에 끊기힘들어하면 킨더밀쉬로 바꿔보셔욤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