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담배 커피 안하신거 넘 넘 다행이고 입덧도 없으셨을거고 캬 시작이 오히려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운동은 문제 없을거에요 먹었던 약만 체크해서 의사쌤께 물어보시면 될거같아용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3일차에 임신을 알아버렸어요
4월중순에 검붉은슬라임이 나오길래 당연히 생리인줄알았는데 그게아니였어요. 발에 수포랑 건선이 너무많이나서 대상포진인줄알고 피부과갔다가 임신준비중이라고 피부과에 이야기하니,산부인과 먼저갔다오라고해서 산부인과를갔는데 9주요...? 네?? 저 5월초에 바닷가 캠핑장에서 덜덜떨면서 1박2일 보내고 지난주에는 20kg원판 두개들고 운동까지했는데 ...네? 술담배커피가 제인생에 없었던게 그나마 다행이였던걸까요. ㅠㅠ...좋은데 정말 갑자기 9주래서 헐레벌떡 이것저것 알아보고있습니다 12주전에 태아보험들어야하고 산후조리원도 알아봐야하고 으아아아악 ㅠ...
댓글
7
축하드려요-!!🥹🫧 아기가 진짜 너무너무 순딩이네요-!!! 건강하게 잘 자랄것 같아요:)
임신 축하드려요 ㅎㅎ 아기가 많이 순해서 입덧도 없으셨나보네요 ㅎㅎ 하나씩 차근차근 준비하셔요 !
그래도 피부과 약 먹기 전에 알게되어 너무 다행입니다!! 축하드려요ㅎㅎ 부지런히 하면 금방 다 하실 수 있을꺼에요!!
축하드려요 바쁘지만 기쁜 바쁨 ㅎㅎㅎ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