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듀 7월생인데 직계가족끼리만 해요~ 근데 제 주위에는 안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2025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돌잔치 한다 안한다
사실 늦은나이에 감사하게도 아기가 생겨 임신6개월차 때 결혼식 올리고 이제 곧 돌이예요 근데 요즘 돌잔치 안하는 사람도 있나요? 첫째라 돌잔치 하는게 맞는거 같으면서도 결혼식한지 1년지나서 바로 돌잔치 ... 사실상 모르겠어요 그래서 조언좀해주세요 돌잔치 한다 아니면 그돈으로 유럽쪽 해외여행 간다
댓글
18
저희는 룸에 돌상있는 식당에서 양가 직계 가족 다같이 식사하고 돌잡이하고 사진찍는 것만 하고 그정도가 딱 맞는거같아요. 아 그리고 따로 부모님과 여행다녀왔구요! 돌잔치까지는 요즘 하는사람도 초대받는 사람도 부담이고.. 우리 애기 생일을 가족말고 지인이나 여기저기한테까지 굳이 초대장보내고 와서 축하해달라하는게..
저는 아기 돌이 7월이라 직계가족만 1박 여행가기로 했어요 거한곳 아니고 그냥 물놀이 할 수있는 계곡으로 여름휴가겸 해서 가기로했어요

저희 딸도 7월이라 여행 가기로 했어요
저희도 소규모로 가족들만 진행을 하기 때문에 안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일산 더블유페스타가 찾아보니까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지역이 가깝다면 일산더블유페스타도 추천해요 ☺️

저도 일산 산답니다 😊
저희는 고민 끝에 소규모로 가족들 모시고 하기로 했습니다! 지역이 일산, 파주, 김포시면 일산 더블유페스타 추천드려요!

저도 일산 산답니다😊
2025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