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얼마나 자주 아이한테 말거나요??

배도 나왔고 태동도 좀 느껴지는듯 한데 얼마나 자주 애기 이름 불러주고 쓰다듬고 말걸고 하시나요? 태교는 딱히 안하고있는데 출산영상 보면 엄마아빠 목소리 알아듣는 영상이 많더라구요 ㅎ 자기전에 오일 바를때도 몇마디 하고 바로 잠드는데 뭔가 임신중에 그렇게 소통을해야 좀더 애착형성이 쉬울까요?

댓글

7

  1. 전 매일 그냥 태명 부르고 제가 느낀거나 여러가지 이야기 해주고있어요 ㅎㅎ 태동이 있으니 더더욱 하게 되더니 습관이 되써요 ㅎ

  2. 밤에 자기 전 태동 심할때나 남편이 뭔 행동 할때..?ㅋㅋㅋ (아빠 엄청 웃긴다 그치, 아빠가 엄마 놀린다 이런식으로..ㅋㅋㅋ)

  3. 자주 만져주고 눌러주고 어찌보면 괴롭히긴(?) 하는데 말은 잘 안걸어지는거같아요ㅠㅠㅋㅋㅋㅋ 태담 하라는데 남편하고 전 태담을 따로하진않고... 그냥 가끔 태명 불러주고 그래요ㅎㅎ

  4. 지금 둘째 임신 중인데 뱃속 아기한테 말 걸어줄 여력이 없네요🤣

    1. subcomment icon

      안해도 큰 영향은 없는거겠죠 ?🥲

  5. 미리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다구 들었어요 :) 맘 편하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 얼마나 자주 아이한테 말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