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온냉수매트 써요 선풍기틀고 냉수매트 틀어요~
2024년 8월 베동
/ 꿀템추천
아기방 냉풍기
21개월 아기인데 잘때 더워하는거 같아 방법을 찾고있어요! 방에 에어컨이 없어서 냉풍기라도 설치해주고싶은데 추천 해주세요! 옛날 아파트라 여름에 너무 더울거같습니다~ 냉풍기가 아니여도 좋은제품 있음 추천해주세요!
댓글
6
와디즈에 냉풍기 아이스팩 안쓰는거 6만원대 떴던데 한번 봐보세요 그리고 패드 배게커버 이불 모두 냉감으로 바꾸면 선풍기만으로도 커버됩니다 대신 거실은 24시간 가동
저희집도 옛날아파트이고 쌍둥이 방에 에어컨없고 문 닫고 각자 방에서 자서 전등에 다는 실링팬??이번에 그거로 바꾸려구요!!

저도 실링팬 생각 했었는데 너무 더울때도 괜찮을까요?

근데 선택지가 없더라구요ㅠㅠ 실링팬 처음써보는데ㅠㅠ 그래도 그냥 선풍기보다 시원해라 빌고있어요😭

실링팬은 공기순환용이라 선풍기보다 안시원합니다...없는것보단 낫지만요...오 꽤 시원하네? 근데 실링팬 가동범위안에 소파에 앉았을때 높이구요 누웠을땐 바람 안와요
2024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