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등드름 저만 심해졌나요..?
임신 중기부터 조금씩 올라오기 시작하더니 지금 24주인데 자갈밭이 되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ㅠ 등드름에 좋은 바디워시로 바꾸자니 성분이 좋지않다고해서 그것도 어렵고 너무 스트레스네요ㅠㅠ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 좋아지신 분 있다면 저도 꿀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19

헉 저는 몸에만 잔뜩 ㅠㅠ...
첫째때도 그랬고 지금도 그래요 ㅋㅋㅋ 호르몬때문이겠거니 합니다 이제 😭 출산 후에는 정말 모든 이상 증상이 다 괜찮아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흉터가 생겨버렸는데ㅠㅠㅠㅠㅠ 등드름은 출산하면 안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등드름 달고살았고 생리되면 더심해지고 그랫는데 우연히 광고보고 반신반의로 낫포유 바디미스트 하늘색 그거썼는데 1-2주정도 화장솜에 묻혀서 매일 닦아줬더니 거의다 나앗고 지금도 거의 안나요 추천드려요 !!

그검 임산부거 뿌려두 성분 괜찮나용....?
저는 가드름이요 ㅠ 임신초기부터 지금까지 ㅠㅠ

저도 등드름에서 가드름까지 퍼져버렸네요....
와 저도요!!! 저 진짜 인생최초로 등드름 공습 당하는(?)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진짜 별일이 다 있네요 ㅋㅋㅋ 태반아~~ 임신이상증상은 여기까지만 하자... ㅠㅜㅋㅋㅋ

바꿔보신거 있으신가요?ㅠㅠ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