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4갤 아가 장난감 추천해주세요!

아기 4개월인데 슬슬 장난감 더 들여야 하나 고민돼요🥹 지금은 모빌이랑 손에 쥐는 정도만 하는데 금방 싫증내는 느낌 ㅋㅋㅋㅋ 아이고 검색해보니까 치발기, 헝겊책, 오볼, 체육관 너무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실제로 오래 쓰고 반응 좋았던 장난감 추천 부탁드려요! (뒤집기는 아직 준비 중이에요🫶)

댓글

6

  1. 입에 들어가는거는 사주고 , 나머진 장난감도서관 이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 아기가 제일 좋아하는건 손잡고 눈마져추고 놀아주는거더라구요 ㅎㅎ ㅠㅠ 힘들지만 ..

  2. 치발기, 헝겊책, 오볼 잘 가지고 놀아요! 첫째는 아들인데 4갤때 그냥 굴러다녀서 장난감 잘 안가지고 놀았어요 ㅎㅎ 둘째는 딸이라 그런가손으로 사부작거리며 노는거 잘해요!

  3. 아기 바운서에다가 아기 체육관 이렇게 놓아주면 잘 놀아요 그리고 치발기랑 까꿍놀이랑 거울보게해주세여

    Gallery Image
  4. 체육관잘가지고 놀구요 점점 빨기욕구가 강해져서 치발기도 잘빨고 놀아요!

  5. 체육관, 헝겊책 너무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ㅎㅎ 국민템은 이유가 있구나~ 생각중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5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