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금 다르게 나왔는데 사진처럼 가운데가 비어있으면 눈뜬거 같고 눈감으면 저기가 채워지더라구요 ㅋㅋㅋ 테두리만 있으면 눈뜨고 안에 채워져있르면 눈 감은거 같았어요 ㅋㅋㅋ
2026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눈을 감아도 초음파에 눈동자가 잡히나요?

초음파를봤는데 눈을떠서 마침찍은건지 아님 눈감아도 초음파로 눈동자가 보였던건지 궁금해요~!
댓글
3
눈꺼풀 안의 동공이 보이는 거고 좀 더 얕게(?) 찍히면 눈꺼풀 덮인 모습으로 보이더라구요~~ㅎㅎ

아 결국은 감고있는데 눈동자까지 초음파로 찍힌거군요ㅎㅎ
2026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