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하신거에요? 저는 임테기 두줄 몇번 뜨고 한줄 뜨고 해서 병원 가니 화유라더라구요.. 얼리는 비추라고 하셨어요 ㅠㅠ 4주 되기 전에 착상실패 하는 경우가 많은거 같아요.. 임테기 오류도 꽤 있구요 조금 있다가 다시 해보시구 또 두줄한줄 반복이면 병원 가보세요😭
2024년 9월 베동
/ 임신준비
임테기
임테기두줄이나왔었는데 다음날 한줄 그다음날 한줄이면 임심이 아니겟죠..? 그런데 지금 임심주수계산?해보니깐 오늘3주1일차로 나왔는데요~ ...
댓글
3
일주일뒤에 한번 더 해보셔요!! 마음이 불안하면 피검이 제일 정확해욤!

아닐확률이 더 크겠죠...?
2024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