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지금 하고있어요! 출산하고 백일좀 지났구... 살이 왜 더찌는건지 ㅋㅋㅋㅋㅋ 암툰 마운자로 시작했고 상담 받을때 물어보니 출산 하고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님도 고고!
2026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마운자로
둘째 출산한지 3개월 다가오네요 첫째 임신전 몸무게와 비교하면 거짐 +20kg네요 운동할 시간도 여유도 없고 이 몸무게로 운동하다 무릎나갈까 두렵네요ㅠㅠ마운자로 선배님 계신가요?
댓글
2
저는 둘째 낳은지 거의 백일 되가는데 진심 몸이 무거워져서 더 움직이기 싫은것 같기도 하고... 무릎은 또 어쩌지 싶어서 고민이 같네요 운동은 언제 할수 있는건지 ㅠㅜ 마운자로 힘을 빌려서라도 빼고 싶다 진짜요
2026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