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분 육회먹고 톡소플라즈마 걸린거 듣고 육고기 날거 게장 굴은 안먹고 초밥이나 회는 싱싱한걸로 한달에 한번정도 먹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밥드시나요?
초밥이랑 연어 너무 좋아해요! 다들 드시나요? 한달에 한번은 먹고싶은데 참는게맞을가요? 의사선생님들마다 조금씩 말씀이 다르셔서 저희쪽에선 먹어두 된다고하시고..
댓글
15
카이센동.연어덮밥.물회.회 다먹는데 괜찮아요. 홍합이나 고동류는 애가 싫어하는지 제 입에만 똥내나서 못먹지만. 아님 굴빼곤 다 먹엇을꺼같아요
전 20주 초음파 후에 먹으려구요..ㅠㅠ 못참앙
전 고기보다 해산물파인데 안먹고있어용... 까짓꺼 임신기간만 참으면 되죠 뭐ㅎㅎㅎ
먹어서 탈난적 없으면 먹어도 된데서 저는 초기부터 회도 초밥도 다 먹었는데 전혀 문제없었어요~^^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