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차 흰머리😭😭😭

29주차인데ㅜ 새치나 흰머리 어뜨케 하시나요? 임신초부터 걍 참았는데 아직 출산까지 두달이나 남았는데 머리가 걍 하애요 ㅠㅠㅠㅠㅠㅠ 30주에 만삭 사진도 찍어야 하는데 괜찮을까요?ㅜ 엘로이 염색이랑 천연 헤어컬러 트리트먼트도 알아봤는데 괜찮을지 고민도 되구요ㅜ 이제 헤어마스카라 이런 걸로는 도저히 답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어뜨케 하시나요? ㅠㅠㅠㅠㅠ 볼때마다 넘 스트레스고 사람들 만날때 너무 신경쓰여요ㅠ

댓글

9

  1. 저도 26주차 넘으면 해도 된다고 해주셔서 바로 했어요~ 시누 결혼식도 있구 해서

    1. subcomment icon

      일반 염색 하셨을까요?? 아님 엘로이나 천연염색 하셨나요? ^^

    2. subcomment icon

      전 그냥 미용실가서 일반 염색했어요~

  2. 저도 26주찬데 의사쌤이 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3. 저도 의사쌤한테 여쭤보니 29주 이후 하라 하시다라구요. 집에서 셀프로 하지 말고 미용실 가서 두피 덜 묻게 해달라고 요청하라 하셨어요 ㅎ

  4. 저는 엘로이 천연염색으로 했어요!! 저도 거즘 백발처럼 되서 담당선생님한테 물어보고 해두된다고 하자마자 묭실 예약해서 받았어요!

  5. 무조건 염색해요!! 아이에게 전혀문제안돼요~~ 곧 만삭사진촬영이신데 꼭 하세요^^ 의사샘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저는 첫째 둘째 셋째 다 염색하는중입니당 ㅎㅎ

    1. subcomment icon

      그냥 일반 염색하셨나요?? 아님 천연염색이나 엘로이 같은거 하셨나요? ^^

    2. subcomment icon

      저는 밝은염색이라 ㄷ일반이요 ㅎㅎㅎ

2026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9주차 흰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