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수액도 있는데 함 맞아 보세요! 토덧하시는 것 같은데 너무 힘드시면 수액이라도 맞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 아니면 입덧약이라도 꼭 드세요 ㅠㅠ 토덧만 하면 역류성 식도염도 생겨서 더 골치 아파져요 ㅠㅠ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입덧🤮🤮
입덧이 점점 심해지고 있는 9주차 임산부... 뭘 먹어도 🤮🤮🤮 라면먹고 🤮시작해서 4시간동안 🤮🤮하고 물만 마셔도 🤮🤮하고... 오늘도 임신 후 고기가 안땡겼는데 남편이 고기 땡긴다고해서 배달로 시켜서 먹었으나 🤮🤮하고... 언제까지 입덧을 할까요... 4시간동은 🤮할때 물만 마셔도 🤮하니 새벽에 응급실을 가야되나.. 하며 남편과 이야기하다가 참아보자 하고 참았는데 그 뒤로는 물은 마실 수 있었지만, 음식은 먹어도 🤮하고 있어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입덧약 하루 최대치 4알 + 입덧수액 추천드려요 저도 정말 고생했는데 약은 효과 그닥이었지만 수액 맞으면 바로 밥도 먹었어요 구토억제제가 들어있어서 토를 안하는데 효과가 좋고 맞으면 1일 ~5일정도 효과 있어요
저는 22주차 들어섰는데 아직도 한알이지만 입덧약 안먹으면 하루종일 변기를 못벗어나고 있어요..! 아마 출산할때까지 약 계속 먹어야할거 같아요🥲 작성자님은 꼭 입덧이 빨리 끝나기를ㅎㅎ
사람마다 끝나는 시점이 다 다르니... 12주기적을 일단 바래보세요..ㅠㅠ 꼭 일찍 끝나시길 바래요!! 저는 14주인데.. 그냥 그렇게 기적을 바라며 버티고 있어요... 저는 이제 15주기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ㅜㅜ 토하는걸 지금 3달가까이 하고 있으니.. 진짜 너무 지치네요.. ㅠㅠ 힘내세요 ㅜㅜ 우리에게도 끝은 있으니깐요♡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