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상온보관이라니... 헐 애기 잡겠어요 입 안댄거 냉장고에 보관해도 몇 시간 안에 먹여요 그 안에서도 세균증식할까봐...
2025년 8월 베동
/ 육아고민
분유를 미리 타기
아기 엄마가 밤에 분유를 반 정도 미리 타서 녹이고 상온이 보관해서 아침에 일어나서 먹일때 뜨거운물을 추가해서 먹이고 있어요! 240분유를 먹이면 밤에 150정도에 분유를 녹이고, 다음날 아침에 90 물을 추가해서 먹여요! 아침에 타면 잘 안녹고 애 바로 먹인다는데, 세균증식도 있고 영양소 파괴도 심하지 않을까요??
댓글
7
바로 타서 먹이시는걸로 추천합니다. ^^
절대 안됩니다...
위험해보여요! 잘 안녹아서 그런거라면 쉐이커라도 구매해서 아침에 바로 타 먹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미리타서 상온보관은 ..너무 위험해요... 아이둘키우면서 단한번도 해본적 없는방법이에요ㅠㅠㅠ
2025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