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심해서 8주차때 담당의사쌤이 그냥 영양제 따로 챙겨 먹지 말고 과일 많이 먹으라고 하셨어요!! 안먹어도 큰일안난다구 ㅎㅎ 그래서 대신 비싼 과일 많이 먹고있어요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하루 깜빡했는데 괜찮을까요?
어제 밤에 엽산이랑 비타민D 먹었어야했는데 깜빡했어요. 오늘 아침이라도 사서 먹어야 할까요? 이제 임신13주차이긴 해요 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8
한두번쯤이야 괜찮아요! 저는 몰랐는데 입덧때문에 힘들어서 못먹는 분들도 계시는구나,,
에잇... 하루 이틀은 괜찮다고 들었어용 저는 3일 못 먹은적도 있는데 잘 크고 있데용 ㅎㅎ
저..5주부터 자주 못먹고 있어요..엽산만 먹으면 구역질이 올라와서 ..향이강한 음식에 먹으면 덜 역하다고해서 김치에 싸먹기도하고... 이제는 약국에서파는 테일러푸룬 건자두에 같이 먹고있어요..
저 입덧 때문에 5주부터 제대로 안먹었어여 ㅠㅠㅠㅠㅠ 힝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