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부터 쉬었어용..!
2026년 8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육아휴직 보통 언제쯤 들어가요?
임신중에 일하시고 계시는 맘들~ 혹시 휴직 언제쯤 들어가시나요? 4년전 둘째때는 일주일쉬고 바로 출산했는데 나이가 마흔이 넘어 그런지 더 힘든것같아요ㅠ 지금으로선 10일 쉬고 출산하려하는데(직장 사정상..그리고 경제적 문제)괜찮을까요 ㅠㅠ
댓글
11
저는 출산휴가 35주차 시작으로 냈어요~!
저는 36주 중반까지 일하고 들어가요! 화이팅이에요!!!!
저는 회사압박으로 15주차에 들어갔어요...ㅎㅎ.... 첨엔억울하고그랬는데 몸가벼울때 노니까 좋드라구요

빨리들어가라고 압박도하나요?..세상에나..그래도 좋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사정에 따라서 하는거죠! 둘째는 더 빨리 신호가 올 수있지만 짐만 미리 싸두고 ㅋㅋ할거 해야죠! 화이팅

홧팅이요😍
2026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