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든저지너무화나네요

한통남아서 조만간 사야지 하고있었는데 재고확보중이라고 판매를안하네요 뭐 이런회사가 다있죠..?? 뭐먹이라는건지.... 너무화나요

댓글

7

  1. 아이배넷 제품 신생아때 먹이다 매일먹이는데 맘편하게 먹이는 중이네요~~

  2. 저 초산 분유먹일때 다른분유긴 한데, 리뉴얼때매 2주(?)동안 못 구한적있는데… 재고 찾고 그랬네요. 그맘을 이해합니다 ㅠㅠ 불안하시면 한통남으실때 우선 다른 분유랑 섞어주시고 다시 돌아가는 방법도 있어요.. 둘찌는 뭐… 남양도 주고 매일도 주고 … 여행가서 구해지는대로 먹이고 그랬네요 ㅎㅎ;; 다만 조금의 아가 설사를 동반해쬬

    1. subcomment icon

      하...다른 분유랑 섞여 먹어야겠어요 ㅠㅠ 정말.... 남들 다먹이는게 제일 나은거같네요.....

  3. 재고 확보중이면 이제 곧 판매할거같아용 그래도 대처가 좀 느리네요ㅠ

    1. subcomment icon

      3단계도 계속 재고확보중이어서 몇달뒤에 어쩌나 계속 걱정하고있었거든요 ㅠㅠ 근데 2단계마저 이럴줄은 몰라서...넘당황했네요 ㅜㅜ 6월10일 입고예정이라하니 기다려봐야겠어용...

    2. subcomment icon

      3단계는 재고 들어와서 풀렸던데 ㅠㅠ애기가 2단계를 먹고있어서 ㅠㅠㅠ 급한대로 쿠팡서 시켰네용.... ㅠㅠㅠ하... 3단계도 또 언제 못살지 몰라서 그냥 무작정 쟁였네요..... ㅠ

    3. subcomment icon

      쿠팡에 팔고있나요? 전 네이버에서 겨우 한통 샀어요 ㅠㅠㅠㅠ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골든저지너무화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