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넷 제품 신생아때 먹이다 매일먹이는데 맘편하게 먹이는 중이네요~~
2026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골든저지너무화나네요
한통남아서 조만간 사야지 하고있었는데 재고확보중이라고 판매를안하네요 뭐 이런회사가 다있죠..?? 뭐먹이라는건지.... 너무화나요
댓글
7
저 초산 분유먹일때 다른분유긴 한데, 리뉴얼때매 2주(?)동안 못 구한적있는데… 재고 찾고 그랬네요. 그맘을 이해합니다 ㅠㅠ 불안하시면 한통남으실때 우선 다른 분유랑 섞어주시고 다시 돌아가는 방법도 있어요.. 둘찌는 뭐… 남양도 주고 매일도 주고 … 여행가서 구해지는대로 먹이고 그랬네요 ㅎㅎ;; 다만 조금의 아가 설사를 동반해쬬

하...다른 분유랑 섞여 먹어야겠어요 ㅠㅠ 정말.... 남들 다먹이는게 제일 나은거같네요.....
재고 확보중이면 이제 곧 판매할거같아용 그래도 대처가 좀 느리네요ㅠ

3단계도 계속 재고확보중이어서 몇달뒤에 어쩌나 계속 걱정하고있었거든요 ㅠㅠ 근데 2단계마저 이럴줄은 몰라서...넘당황했네요 ㅜㅜ 6월10일 입고예정이라하니 기다려봐야겠어용...

3단계는 재고 들어와서 풀렸던데 ㅠㅠ애기가 2단계를 먹고있어서 ㅠㅠㅠ 급한대로 쿠팡서 시켰네용.... ㅠㅠㅠ하... 3단계도 또 언제 못살지 몰라서 그냥 무작정 쟁였네요..... ㅠ

쿠팡에 팔고있나요? 전 네이버에서 겨우 한통 샀어요 ㅠㅠㅠㅠ
2026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