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1월 베동

/ 임신고민

태동 질문이요~

초산모이고 현재 16주 4일이에요~ 어제 옆으로 누워 있는데 아랫배가 전혀 느껴보지 못한 꿀렁거리는 느낌에 '이게 말로 듣던 태동인가?' 싶은데 태동 맞을까요?? 그리고 그때 이후로 지금까지 비슷한 느낌을 받아본 적이 없는데 다들 몇 주수쯤 되서 일정하게 태동을 느꼈나요??

댓글

4

  1. 저도 16주 후반쯤 누워서 가만히 배에 손 올려놓을때 처음 느꼈어요! 생존신고해주니 고맙더라구요 ㅎㅎㅎㅎ

  2. 전 첫째때는 18주정도부터느꼈어용

  3. 저는 자다가 어? 이게 태동인가? 싶은 순간이 있었는데 이게 꿈인가 현실인가 구분이 안가요zzzzzzzz

  4. 저는 초산이라 늦게 느껴서 21주쯤부터 규칙적으로 느꼈어요! 16주는 아직 긴가민가 시기 같아요 ㅎㅎ

2026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동 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