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자유주제

아기 낮잠 시간에 왜 쉬지를 못할까요

아기 자면 저도 쉬면 되는데 빨래 돌리고 젖병 씻고 정리하다 끝나요…근데 막상 집안일 미루고 누우면 쉬는 것도 불안하고 죄책감 들어요ㅠㅠ 결국 쉬지도 못하고 집안일도 완벽하게 못하고 하루 끝나면 허무하네요… 다들 낮잠 시간에 진짜 뭐 하세요…?

댓글

6

  1. 저도 애기 잠들면 나와서 집안일하고 했는데요 ㅎㅎ 그냥 너무 지저분한거만 대애충 치우시고 급한 설거지만 하시고 같이 자세요 :) 그래야 피곤이 조금이라도 풀려요. 조금 더럽다고 애 병 안걸리고요, 설거지도 저녁에 좀 몰아서 해도 괜찮아요

  2. 저 첫째 키울때 생각나네요. 저도 스트레스 엄청 받았어요. 예민해져서 남편이랑도 많이 싸웠어요. 완벽할수없다. 애키우는집이 다 그렇지. 하면서 연습하셔야해요. 죄책감, 완벽히 해내지못한 내책임같다 이런거 싹 다 내려놓으시구요. 결국 내가 바뀌니 집안분위기며 사이도 좋아지더라구요.

  3. 아이 낮잠시간에 같이 자야되요 그래야 피곤이 조금이라도 풀려요 아이잘때 젖병씻고 빨래 돌리고 집안일 하고 좀 쉴려고 하면 아이 일어나요 제일 좋은방법은 아이 잘때 나도 잔다 아이 일어나면 그때 빨래 돌리고 젖병씻고 정리 한다 집안일은 남편오면 아이 남편한테 맞기고 집안일 한다가 제일 좋아요

  4. 같이 자요! 집안일은 남편 퇴근하면 남편이 하던지 남편이 애 봐주는 동안 해요 둘 다 지치는 날이 많으면 그냥 주말에 몰아서 하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5. 전 아기 잘때 조용히해야해서 집안일은 못하고 간단히 먹거나 누워서 폰봐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 낮잠 시간에 왜 쉬지를 못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