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딱 그랬어요ㅎㅎ심지어 저녁에 집 도착해서 라면 먹고 다음 날 임당 통과했어요 그냥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전 날 푹 자고 가세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전 태교여행..어쩌죠?^^;;
제주도 태교 여행을 잡아놓고, 어쩌다 보니 임당검사겸 진료가 여행 다녀와서 바로 다음날인데... 걱정이네요 ㅠㅠ 전날이라도 조절 하면 될까요...ㅠㅠ ㅋㅋㅋㅋ 지인이 저녁이라도 탄수화물, 당 없능거 먹음 된다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저같은 분 없으시겠죠?🤣🤣
댓글
7
임당검사 전날에 피곤하면 재검뜰수도 있으니 다녀와서 푹 주무시면 될거예요! 임당때문에 일부러 식단했다가 검사끝나고 편하게 먹는게 오히려 더 안좋대요!
저 임당 검사 있는 거 생각도 안 하고 그 전 날 저녁에 라밥 해먹었는데 통과했어요! 너무 부담 가지지 마셔요 ㅎㅎ
임당은 랜덤이라 엄마 호르몬에서 결정되는거라 너무 생각하지 마셔요~~너무 걱정되시면 전날만 건강하게 맛있는걸로 드세요☺️
저희 아내는 여행 다녀온 다음날 임당검사했는데 재검 나왔어요 재검은 통과했구요 ㅋㅋ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