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예 5일차에 저정도면 많이 흐리긴 한 거 같은데.... 일단 두줄 보여요. 그리고 원포는 얼리 아니예요~
예비 엄빠
/ 임신준비
이거 임신 맞을까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지고 생리를 안하길래 예정일 +5 일차에 얼리임테기 해봣는데 임신 맞을까요?
댓글
5
저도 희미한 두줄 이었는데 점점 진해지더라구요! 다른 임태기로도 해보세요!
두 줄!!! 축하드려요
맞는 거 같아요!!!
오 2줄 보인거같아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