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살얼마나찌나요?

벌써 3킬로가 쪘는데 너무쪄서 너무 걱정되죠.. 먹덧이 와서 하루종일 먹고 자고 하니까 살이 그냥 찌네요..... 이렇게 많이 쪄도 되나요?

댓글

9

  1. 저는 11주차인데 입덧으로 살이 계속 빠지는 것 같아 걱정이에요 ㅠ 원래 마른 산모라 더 빠지면 안되는데..병원에서도 잘 먹으라고 했는데... 하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이네요

  2. 쪗다빠졋다그래요~ 저도먹덧이었어서.. 가벼운운동하시면서 당조절만 조금 해주셔요^^

  3. 저는 9주차인데 입덧있어서 3키로 넘게 빠져서 50->47 돼써여ㅠㅠ

  4. 저도 9주차 막 들어섰는데 1.3키로 쪘어요 아직 찔일이 없을텐디ㅜㅜ 추세를 보니 이번주 두렵네요😱 먹덧이라 속 안 비게 하려고 계속 먹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몸에 좋은거 먹어야 한다는거 알지만 입맛이 너무 없고 메스껍고 더 힘들지 않으려고 아무거나 먹을 수 있는거 계속 먹어요ㅠㅠ 그래도 자고 일어나면 시간이 좀 흘러있으니 먹고 자고... 열심히 걸으면 토할 것 같아서 설렁설렁 산책만 하고 이러니 찔 슈밖에🥹 우리 힘내요!!

  5. 지금은 먹덧중이시면 어쩔수 없을거같아요 ㅠㅜ 일단 먹덧끝나면 그때는 좀 조절을 해야겠죠? ㅜㅜ 먹덧도 힘들다던데ㅜㅜ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