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차인데 입덧으로 살이 계속 빠지는 것 같아 걱정이에요 ㅠ 원래 마른 산모라 더 빠지면 안되는데..병원에서도 잘 먹으라고 했는데... 하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이네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9주차살얼마나찌나요?
벌써 3킬로가 쪘는데 너무쪄서 너무 걱정되죠.. 먹덧이 와서 하루종일 먹고 자고 하니까 살이 그냥 찌네요..... 이렇게 많이 쪄도 되나요?
댓글
9
쪗다빠졋다그래요~ 저도먹덧이었어서.. 가벼운운동하시면서 당조절만 조금 해주셔요^^
저는 9주차인데 입덧있어서 3키로 넘게 빠져서 50->47 돼써여ㅠㅠ
저도 9주차 막 들어섰는데 1.3키로 쪘어요 아직 찔일이 없을텐디ㅜㅜ 추세를 보니 이번주 두렵네요😱 먹덧이라 속 안 비게 하려고 계속 먹으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몸에 좋은거 먹어야 한다는거 알지만 입맛이 너무 없고 메스껍고 더 힘들지 않으려고 아무거나 먹을 수 있는거 계속 먹어요ㅠㅠ 그래도 자고 일어나면 시간이 좀 흘러있으니 먹고 자고... 열심히 걸으면 토할 것 같아서 설렁설렁 산책만 하고 이러니 찔 슈밖에🥹 우리 힘내요!!
지금은 먹덧중이시면 어쩔수 없을거같아요 ㅠㅜ 일단 먹덧끝나면 그때는 좀 조절을 해야겠죠? ㅜㅜ 먹덧도 힘들다던데ㅜㅜ 힘내세요

감사해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