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거실에서 매트깔고지내보려고해요
2026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애기침대 어디에 놓을 계획이세요?!
애기방에 놓을지, 아니면 안방에 같이 놓는건지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남편이 코골이가 심해서 아가가 불편할까봐 그것도 걱정이구 .. 🥲
댓글
12
저는 이사가면 아기방만들어주고 태어나서는 안방에 아기침대를 옆에 두고 쓰려고 생각중이에요
첫 6개월은 침대옆에 붙혀놓는 크립 쓰려구요!
신생아때는 안방에 같이 있다가 되집기할 때쯤 아기방으로 옮길까 생각중이에요
아기방에다가 해놓으려구요 아무래도 아기깨부터 분리수면이 좋을 것 같아요
2026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