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우와 저는 첫째인데 아들이에요 둘째 딸 가능할까요 ㅋㅋㅋㅋ
2026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이래욥


딱 봐도 아들이죵ㅋㅋㅋ 남매맘 되었어욥
댓글
4
와.. 저도 남매맘입니다ㅎㅎ 25년 9월생 딸과 26년 11월생 아들. 오늘 성별 확인 받았어요ㅎㅎ
따님이랑 몇살 차이에요?? 행복하시겠어여 ㅎㅎ

약 22개월 차이에요~ 25년 1월생이랑 26년 11월말 예정이에요ㅎㅎㅎ
2026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