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고추밭이에요

오늘 산부인과 가서 둘째 성별 들었는데 선생님이 처음에 딸이라고 해서 남편이랑 엄청 좋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첫째가 아들이거든요? 근데 일분도 안 돼서 선생님이 아 잠시만요 라고 하시는 거예요??? 제발 ㅜㅜㅜ 햇지만 다리 사이에 확실히 보이는 고추🌶️👍탯줄이 아니래요ㅋㅋㅋㅋ선생님이 다시 한번 이거는 탯줄이고 이거가 꼬추 입니다 라고 얘기 해 주셨어요😇저랑 남편 인생에는 이제 딸은 없는 거죠🥹둘째한테 미안하지만 오늘까지만 슬퍼 해야 할 것 같아요 혹시 아들 둘 마음이 있다면 저에게 좋은 이야기 해 주실 수 있을까요...? 제목이 꼬추밭인 이유는 저희 집 강아지 두 마리도 꼬추 이기 때문입니다🌶️🌶️🌶️🌶️🌶️🌶️🌶️🌶️😌😌😌😌😌😌😌😌😌 시어머니는 위로해 주신다고 옷 그대로 물려 입으면 돈 안 쓰겠네 라고 했지만 저는 돈을 무지하게 쓰고 싶었어요 치마도 사고 원피스도 사고 구두도 사고 머리핀도 사고 머리끈도 사고 싶었어요ㅠㅠㅠㅠ 현실을 이제 받아들여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1. 4세 딸 키우거 있는데 이 정도 되니까 난이도 극악이에요 ㅠㅠ 뒤끝없는 아들들이 부러워여 ㅠㅠ 맨날 퍽하면 삐지고 흥흥 거리고 상전 모시기 죽어나요

  2. 저도 첫째둘째 아들인데요 진짜 클수록 완전 남자친구에요 ㅜㅜ 서로 절 챙기기 바쁘구요 쪼금이라도 가슴파인옷 입으면 올려주기 바쁘구요 밖에 차도 자기들이 지켜준다고 서로 난리에요!! 뽀뽀해줄땐 진짜 심쿵이구요!!! 저도 처음엔 둘째도 아들이란 말에 헛웃음이 났었는데요 ㅋㅋ 지금은 진짜진짜 너무너무 감사하고 아들이 최고다 이러고 있어요!!! 지금은 셋째 임신중인데 성별나오기전까진 진짜 아들이여도 상관없다고 할정도로 저는 아들매력에 푹 빠졌답니당^^ 몰론 아들이라 힘든점도 있지만 또 아들이라 단순하고 쿨한부분이 감사하기도 해요♡♡

  3. 저희는 반대로 고양이3 마리중 2마리 딸, 강아지도 딸, 그래서 남편이 외로워해요…ㅋㅋ 중성이랑 여성 밖에 없다구

  4. 니프티로 알게된 둘찌 고추... 교수님이 옷 새로살필요 없겠네요~하셔서 슬펐다는.... 첫째가 딸같은 아들이라 어른들 모두 둘째는 딸이다 했건만... 입덧.태몽 딸이었건만... 다 소용없는ㅋㅋㅋ 동성이 키우기 쉽고 더 잘 지낸다는 말에 위안삼아 봅니다^^

  5. 저도 아들둘 확정❤️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6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고추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