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아 기준으로 학생이였어서 조리원2주 도우미2주 친정2주 시댁2주 남편2주 이렇게 봐주셔서 거즘 100일쯤부터 제가 키운 기분이네요.. ㅋㅋ 낯선사람 있는거 싫으셔도 몸 회복에 신경 쓰셔야합니당 ㅠㅠㅠ
2027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산후조리원 몇주 하셨나요?
저는 7박8일 했거든요 2주는 답답할거같고 집에 저밖에 모르는 고양이도 있는데 산후도우미 끝나면 친정엄마가 와서 도와주실수 있어서.. 근데 초산이라 영 감이 안잡히네요ㅠ 산후조리 기간과 주변 도움여건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1
저는 2주요..! 제성격상 집에 아가랑 있으면ㅋㅋ 애기 걱정에 계속 서치하고 알아보고 할거같아서 하루라도 좀 더 쉬자싶어서요..ㅠㅠ
7박 8일 좋아요! 저는 첫찌 2주 했었는데 너무 답답했었어요. 둘째는 안하거나 일주일만 할 생각이에요.
아직도 고민인데 우선은 9박으로 하긴 했어요ㅠㅠ
저는 2주+도우미2주+남편육휴6개월.. 집안일은 엄마한테도 좀 부탁하고 최대한으로 도움받으려고요ㅠ
2027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