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임신고민

7주부터 안정기까지 불안감을 없애는 법

안정기까지의 불안함을 최대한 떨치고싶은데 주변에 임신초기인 분들, 모두가 불안해하고있고 간혹 8-9주에 유산되는 분들 사례를 보게돼서 어쩔 수 없이 불안하게 되더라구요 7주부터 12주 안정기까지 어떻게 불안감을 극복하셨는지,, 선배님들 경험과 조언 부탁드려요!!! 그리고 예후가 좋으셨던 분들의 증상들도 궁금합니다!

댓글

17

  1. 아기를 믿어주래요~

  2. 저는 일주일마다 초음파보러갔어요ㅋㅋㅋㅋ입덧이 있는데도 불안해서 병원 갔어요..!! 그덕에 니프티하고나서 바우처 다썼지만 .. 돈으로 안정감을 살래요..

    1. subcomment icon

      ㅠㅡㅠ 어떤 분들은 주2회씩 초음파 보러 다니시더라구요ㅠ 저는 아직 난임병원 졸업 전이라 주1회 가고있긴한데 그럼에도 불안한 마음이…ㅎㅎ

  3. 임신이안되는사람도 많을뿐더러... 걱정의연속이기는해요! 걍마음비우고 맛난음식먹는게쵝오~~

  4. 저는 원포테스트기 아침 저녁으로 했었어요ㅎㅎㅎ 두줄 선 희미해지는거보면 불안한데 오히려 희미해지는게 맞다하더라구용 인터넷 어플 찾아보면 유산 관련 글들 엄청 쏟아지는데 그런건 일부러 아예 찾아보지도않고 좋은영상 글만 찾아봤었어요

  5. 저도 초기에 걱정인형이었는데 남편이 아기가 이렇게 잘 자라고있는데 그런생각 하면 아기는 어떡하냐 그래서 정신 차렸어요! 인터넷에 관련 글들 덜 보고 명상하고 좋은 생각 많이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주부터 안정기까지 불안감을 없애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