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1월 베동

/ 임신고민

5주 5일차 아기집 안보이는데 내일 또 병원을 가는게 나을까요?

5주 5일차인데 피검사 수치는 2880 나왔어요🥲 원래는 의사쌤이 배란이 늦었을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피검사 결과 보시더니 이 수치면 아기집이 보여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내일 다시 와서 초음파 보자고 하셨어요. 제가 “하루 사이에 갑자기 아기집이 보일 수도 있나요?”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고 자궁외임신인지 확인하려는 거라고 하셔서 🤔 오늘은 진짜 아기집이 눈곱만큼도 안 보였어요ㅠㅠ 이번엔 미희 갔고, 원래 월요일에 호산 예약도 해둔 상태인데 주변에서는 굳이 내일 또 안 가도 된다고도 해서요🥺 혹시 저처럼 초반에 안 보였다가 나중에 보신 분 계실까요…? 내일 바로 다시 가보는 게 나을지 고민됩니당 🥲🥲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2

  1. 저두 그랬었는데.. 다른병원가서 배초음파로 보자마자 찾았거든요ㅠㅠ 배초 질초 다보신거죠!? 다른병원 한두곳 더가보시는것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헉 아니요.. 배초는 안보던데.. 배초도 보자고 하면 병원에서 보여주나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내일 또 병원가는데 배초 보자구 해볼게요!!

    3. subcomment icon

      네네 배초봐달라고 해보세요! 저도 첫날 못찾고 이틀뒤에 오라했는데 또 그병원에서 못찾아서 주사맞거나 수술해야한다고 하는거 바로 다른병원가서 배초음파로 보자마자 아기집 찾았어요 ㅠ 보통 자궁외면 더블링도 더디고 복통이나출혈도 있다던데 저는 그런거하나도없고 더블링도 너무잘됐었거든요.. 내일 꼭 집들이하시길요!ᰔᩚ

  2. 안녕하세요.. 같은 상황이라 댓글달아요ㅠ 저도 역전 뜨고 어제 바로 아기집 보러갔는데 피검사 수치는 5800인데 아기집이 안보였어요.. 그래서 이틀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자궁외임신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씀하셔서 주말 내내 숨죽이고 쉬고 있네요ㅠㅠ 다행히 자궁외임신 증상이 없어서...내일이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요.. 내일 가기로한 산부인과에서 아기집이 안보이면 다른 산부인과에 가보려구요! 같이 희망을 가져봐요~~

    1. subcomment icon

      헙 ㅠㅠㅠ 저두요 ㅠㅠㅠ 일단 배란이 늦게 된걸 수도 있다니 다음주 까지 기다려봐야겠어요 ㅠㅠㅠ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이틀 뒤인 오늘 병원에 갔었는데 아기집 보고 왔어요~~ 하루 이틀 사이에도 보이고 안보이고 하네요~~ 너무 걱정마시구 다녀오세요 ㅎㅎ 좋은 기운 전해드려요~^^

  3. 저도 1900대에 안보여서 이틀후에 다시 가서 아기집 보고왔어요!! 가는거 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후음.. 저는 3500대 인데도 안보인다구 임신 중단 약 복용하자 하시네요 ㅠㅠ

  4. 미희갔고=미리갔고? 호산예약=???? 무슨 말인지 이해못했지만... 아무튼 자궁외임신 경험이 있어서 댓글달아요 병원에서 내일오라고하면 내일 가야해요ㅠㅠ 피검수치가 그만큼 인데 안보이면 의사는 다른 상황도 생각하거든요ㅠㅠ 아님 다른병원 한번 더 가보세요! 아기집을 못찾은 경우일수도있으니까요~!! 전 자궁외 임신이었고 나팔관에 착상해서 조금 늦었으면 착상된슈정란이 커지면서 나팔관터지고 쇼크사로 위험할뻔 했었다고 하더라구요 응급으로 수슐했었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앗 병원 이름이었습니다!! 헉.. 그래서 아침에 병원 다녀왔는데.. 오후에 피검사 결과 보더니, 담당의사분은 자궁외 담당이 아니라고 다시와서 다른 의사 분 소견을 받아야 한다고 오라네요.. 피검사 수치는 어제 2881 보다 오늘 3580으로 늘긴 했는데 , 그 병원 지금 갈지.. 아니면 월요일에 예약해둔 병원 갈지 고민되는데 … 자궁외 임신이면 증상이 하루만에도 달라지나요..?

    2. subcomment icon

      그러시군요ㅠㅠ 피검수치는 높은데 아기집은 안보이고 그렇다고 자궁외 증상은 없으신거 잖아요ㅠㅠ 답답하시겠어요 저같은경우는 출혈이 있엇어요!! 근데 그런증상없으신거면 오늘 다른병원 예약해놓으신곳 가셔서 좋은소식 들으시면 좋겠어요! 저는 지금 아기가 정상적이지 않아서 소파술을 하니마니로 지금 병원가는 중이에요...우리 둘다 좋은일이 생기길 바라보아요!

2027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5주 5일차 아기집 안보이는데 내일 또 병원을 가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