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밑빠짐 증상이 심했던 기억이 있어요 ㅜ 근데 너무 심하게 아플때는 한번 체크는 해보시는게 좋아요 ㅠ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 후 밑빠짐 통증..
출산 후 밑빠짐 통증 심한분 계신가요.. 출산한지 일주일인데 ㅜ 애기 낳고나면 다 해결되는줄 알았는데.. 더심해졌어요... 뭐가 잘못된건지 아직 회복이안된건지 너무 걱정되네요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