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연임신 일란성쌍둥이 출산했어요 ㅎㅎ 35주 4일에 태어났는데 임신기간도중 이벤트도 하나도 없었고 태어나서도 자가호흡 잘해서 둘다 니큐 안가고 엄마품으로 왔답니다! 지금 8개월 아주 씩씩하게 잘 크고 있어용 ㅋㅋ 오히려 검색 많이해서 공부 많이하고 미리 알아두는게 더 도움 되는거 같아요~ 똑같이 생겨서 얼마나 귀엽고 사랑스러운지 몰라요 ㅎㅎ 저는 제 인생 최대 행운이 쌍둥이 낳은거에요 너무행복해요! ❤️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일란성 쌍둥이이신분들 계신가요?
6주차까지는 몰랐는데 7주차에 병원가보니 아기집 하나에 아기가 둘이!!! 자연임신이라 쌍둥이는 생각도 안했는데 너무 놀라고 걱정만 들어서 집에와서 하염없이 울었네요. 검색을 하지 말았어야했는제 무서운 얘기들이 잔뜩이네요ㅠㅠ 일란성 쌍둥이 부모님들 아기 잘 키우고계시죠?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
댓글
3
자연임신 25주차 일란성 쌍둥이 맘이에여!ㅋㅋㅋ저도 처음에 쌍둥이라는 말듣고 놀란 마음에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ㅠㅠ 물론 단태아에 비해 위험성은 높지만 지금까지 아무 이슈없이 잘 품고 있답니다ㅎㅎㅎㅎ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 생각보다 아이들은 강하답니다 ^^
주변에 진짜 많으신거같어요 그런디 자연임신인데 쌍둥이 인거면 진짜 축복받으셨네요♡♡ 물론 너무..힘드시겠지만 한번에 다 끝내시는거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셔요♡♡ 일란성 쌍둥이들은 얼굴도 닮아서 더더 귀여운거같아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