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나만 잘 키우자 했는데, 어느새 쌍둥이를 꿈꾸게 됐다

엄마의 작은 로망 하나쯤은 마음속에 품어도 괜찮지 않을까. ❤️ (그런데…내나이 41….살…🤦‍♀️) 혼자여도 충분히 사랑받고 행복하게 자랄 아이지만, ​ 만약 동생이 있다면, 그리고 더 욕심을 내자면 쌍둥이 동생들이 있다면 어떨까? ​ 집안이 훨씬 더 시끌벅적하고 웃음이 많아지지 않을까? ​ 지금도 재인이 한 명만 있어도 하루가 정신없이 지나가는데, 아이들이 둘, 셋이 되어 함께 웃고 떠드는 모습을 상상하면 괜히 마음이 따뜻해진다. - 이왕 계획…이라면 여아쌍둥이 갖을라면..노하우…좀..🤣

댓글

7

  1. 저 예쁜 이란성 둥이 키우고 있습니당~~ㅋㅋㅋㅋ 2배로 힘들지만 20배로 사랑스러워용!!!♡♡ 시험관 2번째에 찾아온 천사들이라~둥이 원하시면 시험관 추천드려요!!!

  2. 저요! 둘째를 계획했는데 셋째까지같이 왔어요ㅎㅎ 배란유도제 먹고 자연임신 했는데 이란성 쌍둥이 여아입니다 쌍둥이 원하시면 배란유도, 인공수정, 시험관 중에서 고민해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근데 전 이벤트가 없었는데도 임신기간 동안 넘 힘들었고 셋중에 한명은 방치될때가 많습니다ㅜ 외출도 쉽지 않아요 너무 귀엽고 예쁘긴 하지만 잘 생각해 보시고 결정하시면 좋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이란성쌍둥이라니!!💕💕부러우면서 걱정이고 외출도 자유롭지 못하는것도 걱정이고 욕심인가 싶고 ㅠㅠ한데 또 욕심 부리고 싶고 ​어렵네요 ㅎㅎ

  3. 저도 둘째까진 상상해봤는데 쌍둥이는 상상만으로도 체력이 방전되네요🤣 그래도 아이들 셋이 복작복작 노는 모습은 정말 행복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당장은 힘들어도 나중에 너무 셋이 복작복작 넘 행복 할거 같아서 도전….🫶🏻

  4. 쌍둥이는 시험관이 확률적으로 훨씬 더 높아서 ~~ 쌍둥이를 진짜 원하시면 시험관은 어떨까요? 대단하셔요♡ 저도 셋째임신중이지만 임신은 진짜 너무 힘든거같어요 ㅜㅜ ㅎ

    1. subcomment icon

      진짜 하나만 잘 키우자 주의였는데…왜 갑자기 꽂혀서…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