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나시같은거로 바꿔입히시고 미지근한 물수건으로 닦아 열 계속 내려주세요.. 교차복용도 안되고 걱정되시겠어요.. 아기 탈수오지않게 수분 잘 보충해주시구요..
익명
/ 육아고민
4개월아기 열이 계속 나요
어제저녁부터 37.3도~38.4도 왔다갔다해요,, 병원갔다와도 계속 이러네요ㅠㅜ
댓글
4
약먹고있으면 열나는 증상이 잡혀야 더 안날거에요.. 해열제 잘 챙겨주세요ㅠㅠ 교차복용도 안될때라 걱정많으시겠어요
보통 열감기만 해도 열은 3-4일 나요. 닞엔 해열제 먹고 괜찮다가 밤새 열이 다시 오르고 2-3일 반복하다가 떨어집니다. 아기가 너무 처지거나 해열제를 먹어도 열이 안 떨어지면 병원에서 수액을 맞는 게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답변감사드립니다..ㅠㅠ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