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끝날려고 하니 역류성 식도염 소화불량 체덧 시작했어요 ㅠㅠㅠ 중기 되면 컨디션이 날아다닌다고 하던데 저는 계속 힘드네요 🥲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간 줄 알았는데,, 위산역류 타는느낌에
양치만하면 다토하네요. 입덧땐 아무것도 안먹어병이었는데 이제 좀 들어가는데,, 위산이 역류되니 위스키 거꾸로 마시는 느낌 하하 🥹🥹🥹 속쓰려서 잠도안오네요. 입덧가니 빈혈도 오고,, 저는 언제쯤 해피임산부가 될까요?😇😭💦
댓글
6

이런 엄마 저런 엄마, 있으니 우리 다같이 힘?내봐요!!!!! 어느날 올 해피임산부까지 화이팅해봐요!
체덧 미치겠어요ㅠㅠㅠ

맞죠??? 먹는 양도 또 체한 느낌들까봐 자유롭지않네유 🥹 힘내봐요 우리!!
저도 그래요…입덧만 3개월째 끝날듯 하다 완전히 가시진 않네요 ㅠ소화불량 속쓰림도 넘 힘들어요

진짜… 끝난거 같아도 또 찾아오는 🥹 점점 배가올라가니 입덧이랑 다른 속쓰림!! 같이 버텨봅시당!!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