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간 줄 알았는데,, 위산역류 타는느낌에

양치만하면 다토하네요. 입덧땐 아무것도 안먹어병이었는데 이제 좀 들어가는데,, 위산이 역류되니 위스키 거꾸로 마시는 느낌 하하 🥹🥹🥹 속쓰려서 잠도안오네요. 입덧가니 빈혈도 오고,, 저는 언제쯤 해피임산부가 될까요?😇😭💦

댓글

6

  1. 저도 입덧끝날려고 하니 역류성 식도염 소화불량 체덧 시작했어요 ㅠㅠㅠ 중기 되면 컨디션이 날아다닌다고 하던데 저는 계속 힘드네요 🥲

    1. subcomment icon

      이런 엄마 저런 엄마, 있으니 우리 다같이 힘?내봐요!!!!! 어느날 올 해피임산부까지 화이팅해봐요!

  2. 체덧 미치겠어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죠??? 먹는 양도 또 체한 느낌들까봐 자유롭지않네유 🥹 힘내봐요 우리!!

  3. 저도 그래요…입덧만 3개월째 끝날듯 하다 완전히 가시진 않네요 ㅠ소화불량 속쓰림도 넘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끝난거 같아도 또 찾아오는 🥹 점점 배가올라가니 입덧이랑 다른 속쓰림!! 같이 버텨봅시당!!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