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아요 ㅠㅠㅠ 어떻게 되셨나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얼리인데 희미하게 보여요!


오늘 생리 예정일인데 아랫배가 싸하긴해요 ㅠㅠ 시약선이겠죠?
댓글
3
저도 아랫배가 유독 싸하고 얼리로 했을때 딱 저랬는데 ㅠㅠ 다이소스트립은 단호박이어써요ㅜㅜ
매직아이 아닌가요? 현재는 다시 진해지셨을까요?? 저도 저만큼 긴가민가할정도로 매직아이여서 그냥 버리려다가 혹시몰라 나중에 보니까 선이 얇아지면서 더 눈에 띄더라구요 임테기 했을때 시약선이 저리 보이진않앗던거같아요 ㅜㅜ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