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율이나 지율이런 이름이 많아서 같은반에 같은이름 3명이 있을수도 있다하더라구요 마미가 생각한 이름도 너무 예쁘지만 초은 이라는 이름도 너무 예쁜데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안씨 여자아이 이름
다음달 16일에 출산인데요ㅜ 이름을 아직도 못정해서요 부모님이 알려준이름으로 해야될까요? 아버지는 한글이름하라구 하시고 저는 한자이름하고 싶은데ㅜㅋㅋ 우선 이름 은
댓글
3

감사합니다^^ㅋㅋ 한글이름이 낫나 한자이름이 나은지..잘모르겠어요

마미가 젤 많이 부르게될거니까 마미가 원하는걸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제가 한글이름인데 어릴때 이름 한자 뜻 써오기 숙제같은게 있었는데 안해서 나름 편했어요ㅋㅋㅋㅋ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