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7월 6일 오전10시에요 ㅎㅎ 38주 0일입니다
2026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 제왕수술 날짜!
첫째 20년생 제왕하고 둘째도 자연스럽게 제왕인데 혹시 둘째는 언제쯤 낳으셨을까요?? 임당이라 힘들기도하고..ㅠㅠ 일단 태아는 32주차1일에 2.02kg이고 별다른 이상없이 다 정상이였어요! 살짝 큰편이죠?ㅎㅎ 머리둘레는 왜 항상 1~2주 큰지...ㅠㅠㅠㅠ 둘째 제왕 날짜 언제쯤 잡으셨는지 출산하셨는지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댓글
17
저는 7월14일 예정일인데 7월4일 수술날짜잡았어요~
저희쌤은 38~39주 사이에 날짝 생각하라고 하셔서 최대한 늦게 생각중인데..둘째라 너무 힘들어서 좀 일찍 낳을까 계속 고민돼요ㅠㅎㅎ
아이는 뱃속에 오래 품어주는게 좋다해서요... 첫째는 41주 둘째는 39주 예정이요 권고지침이 39주 이상으로 안내되고 있을텐데..

저는 지금 둘째 제왕이고, 첫째도 38주 2일 둘째는 37주~38주5일 사이에 날 잡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탈퇴한 유저
7월10일이요 임신쥬수는 37주4일이예여

오! 저랑 주수 같은날이에요 ㅎㅎ 전 7월6일 생각중이에요!


탈퇴한 유저
벙가워요 🤗 저희 건강한 아기 만나요 !! 순산하세용 !!
2026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