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해졌다가 연해진날이 배란일이에요 !! 배테기 수치는 확인 안해보셨나용 ?? 수치 9이상 찍으면 그 날이 피크인데 그날+연해진날 이틀 하면 좋아용 😇
예비 엄빠
/ 자유주제
배란테스트기 진하기가 들쑥날쑥해요
이번 달부터 임신 준비 시작했는데 배란테스트기를 하루 2번씩 해보고 있어요…어제는 거의 양성처럼 진했는데 오늘은 또 연해져서요ㅠㅠ 배란이 지난 건지 아직 안 된 건지 모르겠네요. 배란테스트기 진해졌다가 다시 연해진 경험 있으셨나요? 보통 언제 관계 가지셨는지도 궁금해요! 😊
댓글
2
엇 이거 원래 그런것같아요! 황체형성호르몬 농도 측정하는 건데 배테기 진해지면 저 호르몬이 제일 많단 뜻이구 제일 진한시기 기점으로 하루이틀안에 배란 일어날 가능성이 제일 높으니까 숙제하심되어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