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저녁에 에어컨 틀고 재우니 바로 코감기 걸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아직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해서 문 살짝 열고 재워요! 문 열면 습도가 좀 낮아져서 가습기 트니 52-53퍼 / 24-25도 되더라고요! 온도 높긴란데 애기가 잘 자고 냉감패드 깔아서 시원해서 괜찮더라고요 !!!
2024년 8월 베동
/ 육아고민
여름철 온습도 조절
아빠는 덥다고 에어컨 24~25도로 맞추는데 엄마랑 아기는 춥고(바로 코 막혀요ㅜㅜ) 26도는 또 셋다 덥고.... 더위냐 감기냐를 택해야만 하는지요... 다른 집은 어떻게 하나요? 창문열고 선풍기로 지내고 싶은데 아빠가 창문여는걸 별로 안좋아해요..
댓글
2
이건 누군가가 희생해야되요ㅠㅠ 군데 아기한테 맞춰야되지 않나요ㅠㅠ 저희집은 23도 습도는 40~60 사이예요 아빠와의 협상이 안된다면 옷을 껴입여야죠....
2024년 8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