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6주인데 아직도 위랑 갈비뼈 쪽에서 노는 기분이에요 ㅠ 너무 아파여 ㅠ 이러다가 늦게 나올까봐 무섭네요 ㅋㅋㅋ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위치 어디쯤에서 느끼실까요?
35주 1일 됐어요~~ 계속 배꼽 한참 위에서 태동이 크고 활발하게 느껴졌었는데.. 이틀전부터 태동위치가 배꼽 주변으로 좀 내려간거같아요..잘 움직이긴 하지만.. 이전보단 움직임이 좀 약해진거 같기도 하구요.. 첫째 41주에 유도분만 시도했다가 제왕하고 지금 둘째라...38주 4일에 제왕 날짜 잡아놨어요..첫째때는 눕눕만해서 애 크고 전혀 안내려온 상태로 낳아서 아기 내려온 느낌을 잘 몰라서 베동에 여쭤봐요~~ 첫째가 있어서 ...아무래도 제가 움직일수 밖에 없어서 좀 많이 움직이는데..제왕 날짜를 너무 늦게 잡은건지.. 걱정이 되네요.. 혹시 지금 아기 태동이 좀 약해지고 태동 위치가 내려간게.. 아기가 골반으로 진입해서 느끼는 증상일까요?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1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