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38주4일차..자연진통 제발와라

자연진통 오게하려고 하루 만보걷기 계단100층타기 대추야자먹기 베리차마시기 짐볼운동 순환스트레칭 매일하고 있어요!!! 초산맘이지만 아기가 커서 빨리 나와주면 좋겠는데 언제 나올까요? 더 효과적인 방법이 있을까요?

댓글

7

  1. 충분히 하고 계신 것 같아요ㅋㅋ 저도 첫째 때 그 정도 하고 39주 2일에 자연분만으로 낳았어요. 요가도 열심히 했었는데 그래서인지 진행도 엄청 빨라서 총 4시간 만에 낳았어요. 진통할 땐 이완&호흡, 분만 시에만 응아하듯 힘 주기 잊지 마세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헉 39주2일도 부러운데 4시간만에 낳은것도 부럽네용!! 저도 기운받아서 끝까지 잘해볼게요!

  2. 조급하시겠지만 최대한 채우고 나오는게 좋답니당.. 아가도 엄마도 건강하게 만나시길 바래요!

    1. subcomment icon

      넵:) 아기가 나오고싶을때 나오는게 이제맞다는 생각이 드네요~~아가가 젤 행복할때 건강하게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2. subcomment icon

      저도 빨리 나오길 바랬어서 골반에 내려와있다길래 계단 엄청 타고 산책도 엄청 하고 짐볼도 죙일 탔었는데 그 다음주에 가니까 다시 올라갔다고 하시더라고요 제 마음이 조급한걸 안건지 ㅠㅠ 결국 남편 스케줄 때문에 유도 잡았다가 제왕했어요 프로션님은 꼭 성공하시길 기도할게요🙏🙏

  3. 저는 재택근무라 별로 걷지도 않았고 37주부터 지음요가 순산요가랑 짐볼만 매일했어요. 지음요가 효과 진짜좋아요. 39주4일에 자연진통와서 순산했습니당! 건강히 아가 만나시길바래요

    1. subcomment icon

      지음요가 막달운동 영상 말씀하시는거죠?? 저도 오늘부터 열심히 하러 갑니다!! 감사해용♡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