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템추천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실제 리뷰를 바탕으로 빌리 AI가 작성했어요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1](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305/REVIEW_54639/202603052223353a9638aa58bb4f58a2e4d3d82242e45d/33441987-e9a5-4316-9df4-e53dc0f23d8c.jpg)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2](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305/REVIEW_54639/202603052223353a9638aa58bb4f58a2e4d3d82242e45d/8d86be7d-516c-40c3-ad36-c7fd8bf6a841.jpg)
![[빌리쇼핑 AI] 추천 리뷰 3](https://babybilly.cdn-nhncommerce.com/REVIEW/20260305/REVIEW_54639/202603052223353a9638aa58bb4f58a2e4d3d82242e45d/5a5b150d-2c3b-4814-8e88-ad0a541e97ef.jpg)
임신했을 때 제일 작은 젖병으로 시작했는데, 벌써 240ml 큰 사이즈 젖병을 새로 들였어요. 네 달 동안 써보니까 왜 많이 쓰는지 알겠더라구요. 입구가 넓어서 젖병 닦기 편하고, 우리 아기도 지금까지 배앓이 없이 잘 먹고 있어요. 눈금도 또렷해서 새벽에 졸린 눈으로 분유 탈 때 너무 편했어요. 어느새 240ml도 꽉 채워 먹는 걸 보니 또 금방 사이즈업 할 것 같은데, 다른 젖병 썼으면 아까워서 발 동동했겠지만 헤겐은 활용도가 좋아서 잘샀다싶고 든든해요! 보관뚜껑으로 바꾸면 이유식 보관통으로 쓸 수 있고, 빨대세트나 물병뚜껑 끼우면 컵이나 물병으로도 계속 쓸 수 있으니 최고랍니다 ????????
리뷰에 나온 제품이에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꿀템추천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