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줄이요!!
예비 엄빠
/ 자유주제
두줄일까요…???



이거 두줄일까요..? 다낭성이 심하고 계속 병원다니면서 임신시도하다가.. 안돼서 병원 안 다닌지 두달 되었어요. 그래서 배란이 언제인지 모르지만.. 생리한지 한달되어 테스트 해봤는데 ㅠㅠㅠ 단호박 한줄만 보다가 이런거 처음봐요..
댓글
5
헙... 추카드려용 ㅎㅎ
두줄같아요!!
오 듀줄이에요 !
두 줄 같아요..!!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