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망에 약하게라도 돌리는게.. 빨리마를거같은데ㅠㅠ... 건조기잇어도 건조대에 많이들 말리더라고용..ㅎ
2026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집에 다들 건조기가 있으세요?
전 건조기가 없는데 손수건 세탁을 3번을 빨고 하시던데...없으신분들 계신가요?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댓글
12
전 건조기 있어도 수건말곤 안돌려요, 엇이 빨리 삭기도하고... 애기 옷도 자연건조에 햇빛에 말려요,
건조기 필수요 맨날 써요
저는 그냥 다 건조기 돌려버려욬ㅋㅋ 수축 완화모드 돌리거나 큰 사이즈 사서 그냥 돌려버려욬ㅋ 어차피 한번 줄어들면 더이상 안 줄어들더라구요!
결국 다 건조기로 돌리더라구요ㅠ 건조기 넘 편해요 꼭사세요ㅠ
2026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