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감사해용 신생아때 잠깐 입을 건 반팔로 하고 그때보면서 얇은 긴팔로 준비하면 될 거 같아요 👍🏻🤍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출산준비 반팔? 긴팔?!
9월 출산예정인데 아기 옷을 선물도 받고 슬슬 옷 하나씩 사보려하는데 반팔이 좋을까요 긴팔이 좋을까오?! 9월도 더웠던 거 같아 고미니에요
댓글
10
9월에도 더워요 ㅎㅎ 무조건 반팔
저는 반팔비중이더 많이 준비했어요9월 말 예정인데 집에서는 더울것같아서요
저도 9월출산인데 매쉬60사이즈로 4개정도 준비했어요 그러구 사이즈업할시기에는 매쉬 긴팔로 입혀도될듯해요
반팔 매쉬요! 태열때문에 겨울 아기도 한번씩 반팔입는다고 하더라구요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